위쳐 3 - 백색과수원 퀘스트 목표 및 줄거리(죽음의 침상에서, 전투 중 행방불명, 비뚤어진 방화범)
죽음의 침상에서
퀘스트 목표
1. 제비 포션을 하나 조제하자.
2. 약초사에게 포션을 가져가자.
줄거리
다시금 게롤트는 불가능에 가까운 것을 선택해야 할 상황에 직면했다. 최악과 차악 중 하나를 골라야 했던 것이다. 기리핀 사냥을 준비하는 동안, 그는 이 야수의 희생자 중 한 명인, 레나라는 이름의 시골여인과 마주쳤다. 그녀는 연인을 만나러 가던 중 그리핀에 습격당했다. 놈은 레나에게 치명상을 입혔다. 위쳐의 포션이라면 그녀의 목숨을 구할 수도, 아니면 극도의 고통 속에 생명이 꺼져가도록 할 수도 있었다.
위쳐는 레나를 돕기로 했다. 이후 게롤트는 이 위험한 치료의 결과를 알기 전 백색 과수원을 떠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벨렌에서 닐프가드 주둔군을 방문했을 때, 게롤트는 레나가 살아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리핀의 공격이라는 불운이 있었던 그 날 저녁, 레나가 만나기로 한 제국 보병이 그녀를 인근 마을로 데려갔던 것이다.
안타깝게도 행복한 결말은 없었다. 레나의 육신을 덮은 상처는 치유됐지만, 위쳐 포션의 맹독이 그녀의 정신을 뭉개버린 것이다. 이는 치료책이 질병 그 자체보다 나쁜 결과를 보인 첫 사례가 아니었다.
전투 중 행방불명
퀘스트 목표
1. 듄 빌덴베르트를 찾자.
2. 전장 부근에서 듄을 만나자.
3. 위쳐 센스를 이용해 작은 하얀 꽃이 그려진 테메리아 방패들을 찾자.
4. 개의 자취를 따라가자.
줄거리
백색 과수원에서 사랑하는 이를 찾고 있는 것은 게롤트만이 아니었다. 위쳐는 형제를 찾고 있는 농부의 공고를 찾아냈다. 이 농부의 형제는 닐프가드에 맞서기 위해 고향을 등졌다. 북부의 군세와 흑종들은 형제의 고향 근처에서 격전을 벌였고, 그 때부터 농부는 형제의 소식을 듣지 못했다.
백색 과수원에서 사랑하는 이를 잃어버린 자는 게롤트만이 아니었다. 전쟁은 많은 가족을 갈라놓았고, 이 중에는 마지막 격전에서 형제를 잃어버린 마을 사람도 있었다. 게롤트는 시간이 별로 없었지만, 도움을 수락했다.
시간이 촉박했음에도 게롤트는 듄 빌덴베르트를 찾기로 결심하고는 농부를 돕기로 했다. 게롤트와 듄은 실종자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장소로부터 수색을 시작했다. 전쟁터 말이다. 하지만 위쳐가 조사를 시작했을 무렵 '후사르'라는 잡종견이 조사를 끝내 버렸다. 그 개는 주인의 냄새를 맡자 달려나가 열심히 짖으며 흔적을 쫓았고, 게롤트와 듄이 쫒는 것에 대해서는 일말의 배려도 없었다.
실종된 형제는 크게 다쳤지만 그래도 아직 살아남아 있었다. 닐프가드 탈영병의 도움으로 말이다.
듄은 마지못해 닐프가드 병사의 호의에 보답했다. 그는 외지인을 그의 지붕 아래로 데려왔고, 그렇게 그를 죽을 상황에서 구해냈다.
비뚤어진 방화범
퀘스트 목표
1. 위쳐 센스를 사용하여 대장간 뒤의 방화범에 대한 증거를 찾자.
2. 위쳐 센스를 이용해 흔적을 따라가자.
3. 위쳐 센스를 사용하여 익사체에게 부상당한 사람을 찾자.
4. 목격자와 이야기하자.
5. 방화범을 대장간으로 데리고 돌아가자.
줄거리
백색 과수원의 비인간은 그 수가 얼마 되지 않는다. 방방곡곡의 농부들이 관심가질 물건을 파는 우수한 드워프 대장자이 윌리스도 그 중 한 명이다. 슬프게도 그의 대장간은 게롤트가 도착하기 얼마 전에 불타버렸다. 윌리스는 이 화재가 고의적이라고 의심하고 위쳐에게 방화 의혹에 대해 조사를 의뢰했다.
게롤트는 방화범을 윌리스에게 데려갔다. 이 드워프는 즉시 닐프 가드 병사들(그와는 아주 사이가 좋은 것으로 밝혀졌다.)을 불러 왔다. 제국군은 곧 이자의 유죄를 선고하고 즉각 실천했다. 냉혹한 정의일까, 아니면 그저 냉혹한 것 뿐일까?